알뜰폰 통신회사는 기존 이동통신사(SK텔레콤, KT, LG U+)의 통신망을 빌려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다양한 알뜰폰 사업자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약정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리고, 기존 번호를 유지하면서 저렴한 요금으로 동일한 통신품질을 이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선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에서 기존 대형 통신사에 비해 부가서비스나 고객센터의 대응이 느릴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 자료로 ,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프리티 알뜰폰 모바일 고객센터 매장 주소 전화번호 상담시간
프리티 고객센터 상담센터 매장
고객센터
가입한 네트워크 망에 따라서 고객센터 번호와 담당이 다르니 확인 후 연락하십시오.
상담시간 (공통)
평일 09 ~ 12시, 13 ~ 18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LGU+망
전화번호 114(무료) 1588-3615(유료)
팩스번호 02-6713-2765
이메일 lg@freet.co.kr
SKT망
전화번호 114(무료) 1661-2207(유료)
팩스번호 02-6713-2763
이메일 skt@freet.co.kr
KT망
전화번호 114(무료) 1577-4551(유료)
팩스번호 02-3714-2764
이메일 kt@freet.co.kr
유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
U+알뜰폰 고객은 U+매장 및 대리점에서 일부 고객서비스 ( 번호변경, 확정기변, 일시정지/해제, 분실신고, 요금납부, 청구유형변경 등)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매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U+직영점 고객서비스 l 프리티 모바일 (freet.co.kr)
프리티 알뜰폰 모바일 휴대폰 상품 요금제
다양한 상품과 휴대폰 그리고 해외로밍까지 지원되는 서비스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찾기 l 프리티 모바일 (freet.co.kr)
정보를 쉽게 검색하기 위해 출처 홈페이지 내용을 재 정리하여 만든 글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는 아래 출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출처: 홈페이지 프리티가 평생 아껴줄게요~ (fre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