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글로벌 생명보험사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AIA 그룹의 일원입니다. 주요 상품으로는 종신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연금보험 등이 있으며, 특히 고객의 건강 증진을 위한 ‘AIA Vitality’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 목표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IA생명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보험 상품과 디지털 기반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가입과 모바일 앱을 통해 보험 가입부터 청구까지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 보험 청구, 대출 상담 등 보험회사에서 처리하는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보험사들은 인터넷, 우편, 팩스 등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본인에게 딱 맞는 정보를 찾기가 어렵고, 내용도 난해하여 직접 직원으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필요로 할 때가 있습니다. 다수의 보험회사들은 고객들이 방문하거나 아니면 화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해당 보험회사에서 제공하는 콜센터, 고객상담 센터 등의 정보를 확인합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 자료로 ,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고객플라자 전화번호 업무시간
AIA생명 ARS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전화번호: 1588-9898
해외에서 이용 시: +82-2-3707-4800
업무시간: 평일 8시 ~18시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RS자동화서비스
전화번호: 1588-9595
ARS이용시간: 8시 ~ 22시
AIA생명 고객플라자
본사 고객플라자
주소: (04511)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2길 16 (순화동 216) AIA Tower 지하1층
업무시간: 평일 09:00-16:00
점심시간: 11:30 ~ 13:30 교대 근무로 대기 시간 발생 가능
전화번호: 1588-9898
부산 고객플라자
주소: (47606)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000 국민연금부산회관빌딩 10층
업무시간: 평일 09:00-16:00
점심시간: 11:30 ~ 13:30 교대 근무로 대기 시간 발생 가능
전화: 1588-9898
고객플라자/지점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험회사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아래 출처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메인 | A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