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96년 CJ와 홍콩의 골든하베스트(G), 호주의 빌리지로드쇼(V) 등 3개사 합작으로 씨제이골든빌리지(주)가 설립됐다. 1998년 4월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 CGV강변을 열었다. 1999년 3월 CJ와 빌리지로드쇼 합작으로 씨제이빌리지가 설립되었고, 이듬해 12월 CGV인천을 열었다. 2001년 2월 CGV 전국 사이트에 모바일 티켓 서비스를 실시하고, CGV대전과 부산 CGV남포, CGV명동을 잇달아 열었다. 국내 최초로 에듀테인먼트 영화관 스마트플렉스를 개관한 것은 2008년 7월이었다. 이듬해 3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부산CGV센텀시티를 오픈했다. 2009년 8월 CGV 멤버십 회원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9월에는 씨제이조이큐브(주)를 흡수합병하였다. 2013년 6월 (주)프리머스 시네마를 흡수합병했다.

 

2013년 기준 CJCGV(주)의 시장점유율은 46.2%를 차지했다. 2014년 기준 전국 117개 사이트에 903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63개관, 베트남 30개관 인도네시아 19개관 및 미국 1개관을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씨제이씨지브이(주) [CJCGV Co., Ltd]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기업)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 자료로 ,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상영시간표 예매 할인 주소 전화번호 및 주차 정보

 

 

CGV용산아이파크몰 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 3가 40-999 HDC아이파크몰 6층

 

대표전화

1544-1122

 

주차 안내

건물 주차장 이용

달주차장 : 4층~5.5층, 해주차장 : 4층~5.5층 

 

주차 요금

티켓판매기/APP에서 당일 관람후 인증시 3시간 무료 (※2편 이상 관람 시에도 최대 3시간 무료)

무료주차 시간 이후 10분 당 1,000원(1시간 6,000원)

타매장 이용 후 이용시간 합산 최대 5시간 무료(CGV 3시간 + 타매장 2시간)

 

※ 주차공간 협소 주차 어려움 대중교통 이용 권장

 

 

상영시간표 예매 정보

 

극장 또는 영화별 상영시간표와 예매는 CGV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CGV홈페이지

 

우선 CGV 홈페이지 www.cgv.co.kr  접속합니다. 메뉴의 [예매] 부분을 클릭하여 예매를 진행할 수도 있고, 마우스를 예매 부분에 위치한 후에 나타나는 빠른예매 또는 상영스케줄 등을 통해서도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CGV 예매

홈페이지 예매 화면입니다. 영화를 선택하고, 원하는 극장을 선택한 후, 영화관람 원하는 일자를 선택하면 해당 영화 상영시간이 표시됩니다. 조조, 일반, 심야 등 다양한 시간대 별로 영화 예매 가능합니다. 시간 선택 후, 좌석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예매를 계속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자주 영화보는 분들은 어플을 설치 해 두면 별도 로그인 필요없고, 영화 티켓도 어플에 보이게 되어 편리합니다.

 

 

제휴 할인 정보

 

CGV제휴할인 출처: CGV홈페이지

CGV에서는 다양한 은행, 카드, 통신, 항공 등 다양한 회사들과 제휴 할인을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 예매 하기전에 해당 되는 것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영화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각 지점별 정보를 쉽게 검색하기 위해 출처 홈페이지 내용을 재 정리하여 만든 글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는 아래 출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출처: CGV 홈페이지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