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주식회사(영어: SAMSUNG ELECTRONICS SERVICE CO., LTD)는 대한민국의 전자 제품 수리 기업이다. 1998년 삼성전자 서비스사업부가 분사해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전국에 180여 개의 서비스센터가 있다. 연혁은
1998년: 삼성전자서비스주식회사 설립, 1999년: 업계 최초 사이버 서비스 센터 개설, 2000년: 국내 최초 컴퓨터 원격진단 서비스 개시, 홈 닥터 서비스 도입, 2001년: 사내 기술자격증 노동부 인정, 200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가전/컴퓨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2004년: 신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장관상 수상,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2005년: GWP(훌륭한 일터만들기) 운동 도입, 내근 예약서비스 도입, 2006년: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대상 수상, B2B 콜센터 구축,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2014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서비스센터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5년 연속 1위[1] 등이 있다 [출처: 위키백과]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 자료로 ,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동일산휴대폰센터 고양시 일산동구 주소 운영시간 수리 가능 제품 주차장
삼성전자서비스 동일산휴대폰센터 정보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19 디지털프라자 일산본점 2층 (장항동)
대표전화
1588-3366
운영시간
월 ~ 금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혼잡한 시간: 월, 금요일 09시 ~ 11시, 화, 수, 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기타: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 고려 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인 18시까지 방문]
수리 가능 제품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노트북
주차장
건물 뒷편 주차장 이용
※ 주차장 매우 혼잡 대중교통 이용 권장
오시는 길
버스
마두역 하차, 일반 11, 150, 33, 56, 66, 80, 88, 마을 010, 056, 066, 068, 070, 078, 080, 081, 082, 089, 지선 90, 95, 96, 7727, 간선 707, 770, 830, 871, 2000-1, 광역 M7106, M7119, M7412, 1000, 1100, 1500, 200, 2000, 3300, 8109, 8407, 8880, 9700, 9701, 9707, 9711, 9714
지하철
3호선 마두역 4번 출구
각 지점별 정보를 쉽게 검색하기 위해 출처 홈페이지 내용을 재 정리하여 만든 글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는 아래 출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 예약 > 센터찾기를 통해 각 센터별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삼성전자서비스 (samsungsv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