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서비스주식회사(영어: SAMSUNG ELECTRONICS SERVICE CO., LTD)는 대한민국의 전자 제품 수리 기업이다. 1998년 삼성전자 서비스사업부가 분사해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전국에 180여 개의 서비스센터가 있다. 연혁은

1998년: 삼성전자서비스주식회사 설립, 1999년: 업계 최초 사이버 서비스 센터 개설, 2000년: 국내 최초 컴퓨터 원격진단 서비스 개시, 홈 닥터 서비스 도입, 2001년: 사내 기술자격증 노동부 인정, 200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가전/컴퓨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2004년: 신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노동부 장관상 수상, 직업능력개발 대통령 표창 수상, 2005년: GWP(훌륭한 일터만들기) 운동 도입, 내근 예약서비스 도입, 2006년: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대상 수상, B2B 콜센터 구축,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상 수상, 2014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서비스센터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5년 연속 1위[1] 등이 있다 [출처: 위키백과]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 자료로 ,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금정휴대폰센터 부산 금정구 주소 운영시간 수리 가능 제품 주차장

 

 

삼성전자서비스 금정휴대폰센터 정보

 

주소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715 디지털프라자 금정점 3층 (부곡동)

 

대표전화

1588-3366 

 

운영시간

월 ~ 금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혼잡한 시간: 월, 금요일 09시 ~ 11시, 화, 수, 목요일 12시 ~ 14시, 토요일 10시 ~ 13시]

[기타: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 고려 시간 종료 최소 1시간 전인 18시까지 방문]

 

수리 가능 제품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기기

 

주차장

건물 뒷편 주차장 이용

※ 주차장 매우 혼잡 대중교통 이용 권장

 

오시는 길

버스

경남한신아파트, 148, 50, 61, 301

지하철

1호선 장전역 2번 출구

 

 

각 지점별 정보를 쉽게 검색하기 위해 출처 홈페이지 내용을 재 정리하여 만든 글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는 아래 출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단 메뉴에서 서비스 예약 > 센터찾기를 통해 각 센터별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삼성전자서비스 (samsungsvc.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