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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타이항공 파산 신청

by Places 2020. 5.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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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의 내각은 파산 법원을 통해 태국 항공 국제의 재정 문제를 재구성하는 계획을 승인했다고 동남아시아 총리는 화요일 (5 월 19 일) 말했다. 국영 항공사의 법원 주도 구조 조정 계획은 국가에서 심하게 비난받은 ​​정부 지원 구조 패키지의 이전 제안을 대체합니다.


국가 통제 항공사의 문제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어떻게 글로벌 항공 산업을 무너 뜨리고 있는지에 대한 최신 예입니다.  콜롬비아의 Avianca Holdings SA와 Virgin Australia Holdings는 대유행이 발생한 이후 파산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세계 각국의 항공사는 정부 지침 및 국경 제한으로 인해 대부분의 역량을 강화했습니다.

 

태국 타이항공 파산 신청

 

 

 

그러나 타이 항공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발하기 전에도 예산 항공사와의 치열한 경쟁과 부풀려진 비용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었습니다.

 

2016 년을 제외하고 매년 2012 년 이후에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2019 년에는 124 억 바트 (3737 백만 달러)의 손실을보고했습니다.

프라 유스 찬 오차 총리는 기자 회견에서 "정부는 모든 차원을 검토했다. 우리는 구조 조정 청원을 결정하고 태국 항공은 파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항공사는 계속 운영 될 것"이라고 밝혔다.

Prayuth는 "태국 항공은 법원에 의해 보호 될 것이며, 구조 조정을 감독 할 전문가가 임명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Thai Airways는이 계획은 중앙 파산 법원을 통해 시행 될 것이며 구조 조정이 진행될 때와 같이 정상적으로 운영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akkrit Parapuntakul 타이 항공 대변인은 성명에서“태국 항공은 해산되거나 청산되지 않거나 파산 선고를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객 및화물 운송을 포함한 운영이 계획과 동시에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루 몬 피노 신왓 정부 대변인은 월요일에이 계획을 미국의 11 장 신고에 비유했다.

5 월이되자 전 세계 항공사들은 항공 여행으로 전체 용량의 약 95 %를 접지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정체 상태가되었습니다.

국영 기업의 51 %를 소유하고있는 재무부는 국영 기업으로서 파산법 전문가 인 비차 마하 쿨 (Vicha Mahakul)이 절차를 승인하고 개시 할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비차는“재활 계획은 회사가 유능한 사람을 모든면에서 받아 들일 수있는 계획자로서 어떻게 회복하고 제안 할 것인지에 대한 명확성을 보여 주어야한다”고 말했다.

태국 법에 따라 채권자, 채무자 및 주 정부 기관은 재활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이 항공 노동 조합은이 단계에 동의한다고 밝혔다.

나 레스 펑얌 대통령은“법원이 편견을 잃었 기 때문에이 단계에 동의한다. 이전의 재활 계획은 정치인들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실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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