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명소

한국과 중국이 여행 시장 이끌 전망

by Places 2020. 5. 16.
반응형

맥킨지 (McKinsey) 조사에 따르면, 중국 관광 그룹은 그랜드 팰리스 (Grand Palace)를 방문합니다. 타위 차이 타왓 파콘 Expedia에 따르면, 한국, 중국, 홍콩은 최초의 관광 그룹이 감정이 개선됨에 따라 해외 여행을 할 수있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곳입니다.

 

Expedia Group의 시장 관리 책임자 인 Nick Andrews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로 한국이 거의 피해를 입지 않았으며, Capa Aviation for Avi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4 월에 국내 공기 용량이 4 월에 돌아오고 5 월에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Andrews는 국가가 제한을 완화함에 따라 상승 추세가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국과 중국이 여행 시장 이끌 전망

 

 

긍정적 인 경향은 Expedia의 데이터에서도 4 월 말까지 일일 예약이 개선 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이는 한국 내 국내 관광의 잠재적 수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Capa의 통계에 따르면 4 월 말부터 국내 제한 완화 이후 일반인들이 복귀하기 때문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 항공사, 미국 시장 진출

 

 

Andrews 씨는 4 월에 새로운 사례가 계속 증가한 후에도 일본 국내선에 대한 검색 트렌드는 낮게 유지되는 반면 5 월 말까지 국가 비상 사태가 연장되면 국내 트렌드는 곧 상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익스피디아는 또한 국내 경제 회복이 소비자가 해외 여행에 소비하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지표가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cKinsey & Co의 Covid-19 Consumer Pulse Survey에 따르면, 중국은 경제 반등에 대해 가장 낙관적이며, 일본은 중국과 한국에 비해 가장 비관적입니다. Andrews 씨는 홍콩이 또 하나의 잠재적 인 시장이라고 말했다.

 

DDB Group Hong Kong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명품과 가제트보다 여행 경험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홍콩 소재 캐세이 패시픽은 6 월 말 국제 주요 항공편, 특히 주요 아시아 도시로의 매일 항공편을 재개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TAT의 유타 삭 수파 소른 총재는 태국 관광청 (TAT), 익스 피디아 그룹 및 태국 호텔 협회 (THA)가 주최 한 "코 비드 -19 : 태국 여행 및 관광 전략"웨비나에서 화요일 연설에서 관광 회복은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세 단계로, 태국은 현재 사업자가 소프트 판매에 맞춘 새로운 일반 및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해야하는 첫 번째 " 출구"단계에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선택적 개통"기간으로 두 번째 감염의 파도를 막기 위해 바이러스가 포함 된 국가의 관광객에게 50-60 %가 개방됩니다. 결국 태국은 "광범위한 개통"기간에 들어갈 것이며, 이는 세계 관광객들을 위해 완전히 개장하는 데 적어도 3-6 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관은 이미 10 개의 관광 관련 사업을 다루는 보건 및 보건 관리 지침을 공중 보건부의 협력으로 소개했습니다. 환경위원회의 부사장이자 회장 인 마리사 수 코솔 넌 학디 (Marisa Sukosol Nunbhakdi)는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 대량 관광의 끝이자 품질과 지속 가능한 여행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국은 환경, 지역 사회 및 문화를 보호해야하는데, 이러한 측면은 새로운 여행자를 유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호텔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포함한 목적지 관리는 장기적으로 양질의 관광 성공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