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킨지 (McKinsey) 조사에 따르면, 중국 관광 그룹은 그랜드 팰리스 (Grand Palace)를 방문합니다. 타위 차이 타왓 파콘 Expedia에 따르면, 한국, 중국, 홍콩은 최초의 관광 그룹이 감정이 개선됨에 따라 해외 여행을 할 수있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곳입니다.
Expedia Group의 시장 관리 책임자 인 Nick Andrews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로 한국이 거의 피해를 입지 않았으며, Capa Aviation for Avi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4 월에 국내 공기 용량이 4 월에 돌아오고 5 월에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Andrews는 국가가 제한을 완화함에 따라 상승 추세가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국과 중국이 여행 시장 이끌 전망
긍정적 인 경향은 Expedia의 데이터에서도 4 월 말까지 일일 예약이 개선 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이는 한국 내 국내 관광의 잠재적 수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Capa의 통계에 따르면 4 월 말부터 국내 제한 완화 이후 일반인들이 복귀하기 때문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트남 항공사, 미국 시장 진출
Andrews 씨는 4 월에 새로운 사례가 계속 증가한 후에도 일본 국내선에 대한 검색 트렌드는 낮게 유지되는 반면 5 월 말까지 국가 비상 사태가 연장되면 국내 트렌드는 곧 상승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익스피디아는 또한 국내 경제 회복이 소비자가 해외 여행에 소비하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지표가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cKinsey & Co의 Covid-19 Consumer Pulse Survey에 따르면, 중국은 경제 반등에 대해 가장 낙관적이며, 일본은 중국과 한국에 비해 가장 비관적입니다. Andrews 씨는 홍콩이 또 하나의 잠재적 인 시장이라고 말했다.
DDB Group Hong Kong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은 명품과 가제트보다 여행 경험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홍콩 소재 캐세이 패시픽은 6 월 말 국제 주요 항공편, 특히 주요 아시아 도시로의 매일 항공편을 재개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TAT의 유타 삭 수파 소른 총재는 태국 관광청 (TAT), 익스 피디아 그룹 및 태국 호텔 협회 (THA)가 주최 한 "코 비드 -19 : 태국 여행 및 관광 전략"웨비나에서 화요일 연설에서 관광 회복은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세 단계로, 태국은 현재 사업자가 소프트 판매에 맞춘 새로운 일반 및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해야하는 첫 번째 " 출구"단계에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선택적 개통"기간으로 두 번째 감염의 파도를 막기 위해 바이러스가 포함 된 국가의 관광객에게 50-60 %가 개방됩니다. 결국 태국은 "광범위한 개통"기간에 들어갈 것이며, 이는 세계 관광객들을 위해 완전히 개장하는 데 적어도 3-6 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관은 이미 10 개의 관광 관련 사업을 다루는 보건 및 보건 관리 지침을 공중 보건부의 협력으로 소개했습니다. 환경위원회의 부사장이자 회장 인 마리사 수 코솔 넌 학디 (Marisa Sukosol Nunbhakdi)는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가 대량 관광의 끝이자 품질과 지속 가능한 여행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국은 환경, 지역 사회 및 문화를 보호해야하는데, 이러한 측면은 새로운 여행자를 유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호텔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포함한 목적지 관리는 장기적으로 양질의 관광 성공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